반응형

매일매일 집콕하고 있는 중에 

지난 주 주말, 

친구네 집에 잠깐 놀러갔어요. 

오랜만에 다른 집에 놀러가는 것이기도 하고 

매일 집에만 있었더니 답답한 마음이었는데 

한번 이렇게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맛있는 족발집을 안다기에 

바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계양구에 살지는 않지만 

배달되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바로 옆이라 배달이 가능한 듯 했어요.



이 근처에 가보셔도 아시겠지만 

식당이 참 많은 곳이랍니다. 

그래서인지 맛집도 참 많구요. 

다음에 소개드릴 닭갈비나

예전에 먹어봤던 허씨감자탕 등 

맛있는 곳이 많은 거리입니다.






저는 주문할 때 없어서

어떻게 주문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맛있다는 앞다리를 주문한 것 같아요. 

쟁반국수도 함께 주문했고요. 

계양구 배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장인족발이었는데,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사실 저희 동네에도 

배달 맛집이라는 족발집이 있는데요. 

여기거 먹어보고 반했잖아요! 

너무 맛있어서요. :)


계양구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일할 때는 몰랐는데 

이제라도 알게 되어서 다행이고 

자주 시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함께 온 부추무침도 

꽤 맛있었어요. 

양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그냥 먹고 야채랑 먹고 

아니면 소스에 찍어먹고 하느라 

생각보다 적지는 않았답니다. 

계양구 배달 맛집이라 그런가 

이런 것도 맛있다고 느꼈네요.



야채도 싱싱하게 도착했어요. 

이날은 왠지 그냥 먹고 싶어서 

야채보다는 장인족발 자체로만 먹었거든요.

그래도 쫀득쫀득하니 얼마나 맛있던지!

정말 열심히 먹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족발 먹을 때 

쟁반국수는 별미잖아요. 

왠지 빠지면 안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고요. 

몇인용으로 시켰는지는 모르겠지만 

푸짐하게 온 것 같았고 

야채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뭔가 면만 있어도 맛이 없을 것 같은데 

야채도 적당히 있으니까 굿!



사진으로 장인족발이 얼마나 맛있는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요. 

지금까지 먹어본 곳 중에서 

이곳 계양구 맛집이 

제일이었던 것 같아요. 

배달도 되니까 요즘같은 때에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도 있고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쟁반국수는 보내주신 그릇에 놓고 비비기엔 

조금 힘들어서 새로운 그릇에 덜어 

소스와 함께 비벼줬어요.



두개씩 시켰기 때문에 

아직 쟁반국수 비비지 않은 사진이네요.

매일 집에만 있고 밥만 먹고 있어서 

확찐자가 되어가고 있는데 

간만에 얼굴 봤다고 열심히 먹었어요. 



저희 식구들은 처음 먹어보는데 

아이도 어른도 너무 잘 먹었답니다. 

진짜 계양구 배달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겐 

꼭 소개드리고 싶을 정도였어요.



뼈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나중에 보니 뼈에도 많은 살이 붙어있어서 

뜯어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쟁반국수도 너무 맛있었던 

계양구 배달 맛집 장인족발! 

또 시켜먹고 싶을 만큼 

다들 만족스러워했어요. 

저희 동네에도 맛있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도 종종 생각날 것 같은 곳이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