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집콕하면서 배달하는 횟수는 많이 줄었는데, 

그래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배달해야 살 것 같더라고요.

집에서 일하고, 집안일하고, 아이와 놀아주기까지 

하려면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거든요.

너무 지쳐있던 어느 날,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배달 시켰습니다. 

 

여기서 저희는 피치세트로 트리플바베큐나 

통새우불고기를 주문하는데 

이 날은 통새우불고기가 더 먹고 싶어서 

그걸로 선택했어요.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제공되는 

피치세트의 가격은 

23,900원.

거기에 배가 고팠던 신랑이 

4,000원짜리 

푸실리스파게티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원래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에서는 

매번 배달이 늦어 답답했는데 

이번엔 가까운 다른 지점으로 주문했더니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던 것 같아요. 

금액도 저렴하면서 양도 푸짐하니까 

자주 시키는 곳 중 하나랍니다.

원래는 배달이 늦어 답답했는데 

이젠 빠른 곳에서 오니까 덜 답답하더라고요.

사실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로 

통새우불고기 말고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고민하게 될 때가 많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트리플바베큐 말고도 

핫리치, 화이트어니언도 

추천 메뉴들 중 하나입니다. 

저는 피자나 햄버거를 먹을 때 

고기가 들어가 있는 것 보다는 

치킨이나 해산물을 더 선호하는데요. 

그래서 이 메뉴를 더 즐기게 되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토핑이 적당하면서도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사실 다른 것도 도전해보고 싶긴 한데 

아직 아이 때문에 다른 걸 도전하기란 

쉽지는 않은 일이더라고요. 

 


 



 

치킨은 변경이 가능하지만 

저희는 후라이드를 사랑하는 아들이 있어서 

늘 기본으로 주문해야 해요.

아직 뼈를 발라먹지 못해서 

순살로 변경했어야 하는데 

깜빡잊어서 집에 왔을 때 

제가 하나하나 발라줘야했네요. 

 

3,000원 추가시 순살로 변경가능합니다. 

매장의 차이을 수도 있는데요.

G마켓 배달에서는 변경이 안되는 것 같았고, 

배달의민족에서는 변경이 되더라고요. 

이건 주문하실 때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 가격이 

23,900원인데 

언제나 생각보다 푸짐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요즘은 단품으로 시켜먹어도 

거의 2만원정도 나오니까 

세트로 이만큼이라면 

안시켜먹을 이유가 없지 않나 싶네요.

이렇게 세트로 되어 있는 곳 치고는 

생각보다 토핑의 양도 많고 

전체적인 양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저희처럼 3인가족에서는 

아이까지 먹는다고 했을 때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 날은 신랑이 욕심부려 

파스타까지 먹게 되었지만요. 

 


빵 끝을 치즈크러스트로 바꾸면 

3,500원이 추가됩니다. 

근데 아이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번엔 추가하지 않았어요. 

이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도 있는 부분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토핑도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꽤 푸짐하고 크기도 크죠?

더 비싼데도 토핑 크기가 작아서 

씹는 맛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건 씹는 맛이 제대로인 듯 해요.

피치세트와 함께 주문한

푸실리스파게티예요. 

사실 푸실리라고 해서 

푸실리만 잔뜩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위에 조금 있고 

안에는 스파게티면이 들어있는 것이더라고요. 

맛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맛인 듯 했어요. 

매번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는 

통새우불고기처럼 피자 위주로 시켰는데 

이번에 스파게티도 먹어보니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문한 스파게티는 끝에 붙어 있는 

딱딱하게 굳은 치즈가 맛있는데, 

이번엔 양도 많았고 

신랑이 거의 다 먹은 메뉴라 

별로 맛을 보진 못했네요. 

다음 번엔 인원이 많을 때

혹은 남기더라도 제대로 맛보고 싶어요. 

집에서도 만들기 쉬울 것 같지만 

뭔가 저런 은박 그릇에 담겨 있어야 

더 맛있는 느낌이 나는 건 왜일까요. ^^;

영상으로도 한번 남겨봤어요. 

사진보다는 더 실감나는 느낌이더라고요, 

영상으로 남겨놨을 때.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저는 통새우불고기 추천드렸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