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집에 찾아가는 것도 좋아하지만
주말엔 집에서 시켜먹는 것도 좋아하는 저희 부부.

얼마 전엔 매운 것이 당기는데 뭘 먹어야할지 고민하다가
부평 쭈꾸미 배달로 저희 가족이 너무나 좋아하는
쭈꾸믹스 부평점에서 시켜봤어요.

우연히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리뷰 이벤트 참여하려고 고른 곳이었는데 
먹어보니 만족스러워서 일주일에 두번도 시켜먹는 그런 곳이랍니다.



주말이라 배달은 빠른 편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음식은 여전히 맛있었으니 만족!

맵기는 0, 1, 2 단계로 주문이 가능한데
저는 매운 것을 잘 먹지는 못해서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그 다음날 속이 아프다는 것이 넘나 슬프죠.
매운 걸 좋아하는데 말이에요.



쭈꾸믹스 부평점에서 저희가 늘 시키는 것은 바로 쭈꾸미 삼겹!
다른 것 먹어보고 싶지만 왠지 이것만 자꾸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단품보다는 세트로~
세트에는 주먹밥과 쌈채소도 포함되어 있어서 먹기엔 더 좋더라고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시 리뷰 이벤트 참여도 가능해서
저희는 스팸 토핑으로 주문하는 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다보니 어차피 토핑을 얹을 건데 이왕이면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더 좋잖아요?
거기다 진짜 맛있는 곳이기도 하니까요.



세트 아닌 단품으로도 배달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항상 아이와 함께 시켜 먹기 때문에 
세트로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 밖에도 다양한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먹을 때 함께 주문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렌치소스가 배달의 민족에서는 플레인소스로 되어 있는데
늘 함께 시키는 것 중 하나랍니다.
함께 먹으면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거든요.



오늘도 늦지 않게 도착한 쭈꾸믹스 부평점의 쭈꾸미들~
하얗게 보일 수도 있지만 먹을 땐 충분히 매콤하고
양념도 딱 맞았어요.

안에는 떡도 들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쭈삼은 안에 대패삼겹살이 함께 들어있어요.



가끔가다 쭈꾸미가 먹고 싶을 때가 있었는데
부평에서는 배달하는 맛있는 곳이 없어서 늘 고민했었거든요.
다른 메뉴를 먹어야 할지 말이에요.

하지만 이젠 그런 고민 없이
쭈꾸믹스 부평점에서 시켜 먹는답니다.
저희 부부, 그리고 아이까지도 만족스러워하니까요.

오늘도 맛있는 주먹밥 있는 곳에서 시켜달라며 조르기도 했네요.
엄마가 한 것보다 좋아하는 곳 중 하나네요.



늘 반찬으로 오는 마카로니샐러드, 고추, 쌈무 3종 세트에요.
저는 마카로니와 쌈무를, 신랑은 고추를 먹기 때문에
반찬이 남지도 않아서 더 굿!



쭈꾸믹스 부평점 리뷰 이벤트 참여하겠다고 하고 받은 스팸토핑!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주먹밥 만들 때도 충분했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죠.
아직 매운 음식은 못 먹는 나이인데 꼭 여기서 시켜달라고~
이게 함께 오기 때문인건 저도 알고 있지요.



세트에 들어있는 깻잎이에요. 
5~7장 정도로 들어있어서 싸 먹기에 좋더라고요.
신랑이 이걸로 먹고, 저는 쌈무로 먹고! 아주 딱이에요.

쭈꾸믹스에서 배달 시키면서 플레인소스 빼놓을 수 없죠.
포함된 것이 아니라 늘 따로 주문해야 하지만
매운맛을 중화하는 것은 물론
이 소스도 맛있어서 늘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콩나물은 따로 달라고 할 수도, 함께 달라고 할 수도 있어서
저는 항상 따로 달라고 하는 편이에요.
매운걸 못 먹어서 콩나물과 나중에 따로 먹으면
매운 맛이 좀 덜하더라고요.



아이에게 만들어준 주먹밥.
아이가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쭈꾸미 때문이 아니라
바로 이 주먹밥 때문이에요.
비슷한 재료가 들어갔지만 집에서 먹는 것과는 또 다른가 보더라고요.



이건 또 되게 매콤하게 나왔네요~
플레인소스를 찍어 먹었더니 맛있기도 하고 그렇게 맵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것 없이는 안시켜먹을 듯!


부평 쭈꾸미 배달 맛집을 찾아 만족스러운 요즘. :)
생각날 때마다 쭈꾸믹스 부평점에서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