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티비만 틀면 트로트 이야기가 가장 많이 나오는듯해요. 많은 방송에서 나오다보니까 접할 일도 많은 듯 합니다. 전에는 나이드신 분들이 좋아하는 음악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요즘은 젊은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 음악이 된 것 같습니다. 

 

저는 프로그램은 보지 않았지만 미스터트롯에서 나왔던 주인공들을 자주 봤었던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나이는 어리지만 제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는 정동원이라는 참가자를 눈여겨보고 있었는데요. 

 

정동원 눈물비는 노래가 많이 알려져 있더라고요. 듣기론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노래는 아니고, 스타킹인가 나왔을 때 불렀던 노래인데 할아버지께 불러드렸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것 같아요. 그 후로 유튜브에 영상과 함께 올라온 것을 봤네요.
 
 
정동원눈물비는 14살 아이가 어떻게 이렇게 부를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감동적으로 다가왔네요. 미스터트롯에서 다양한 분들을 만날 수 있었지만, 저는 제일 눈에 들어오는 아이랍니다. 

정동원 눈물비 찾다보니 공식 유튜브도 있더라고요. 저도 바로 구독! 여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나 노래에 관련된 영상이 있는 것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할아버지에 관련된 정동원 눈물비. 저도 할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이 노래를 들으면 생각이 나더라고요.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으니 동원이의 생전에 살아계시던 할아버지 모습도 있어서 제가 다 코끝이 찡해지더라고요.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들어가셔서 한번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