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을 할 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바로 맥북과 아이패드입니다. 

원래는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갤럭시노트로 바꿨는데, 

맥북과 아이패드는 아직

포기를 못하겠더라고요. 

둘이 연동도 잘 되고 

특히 아이패드는 애플펜슬 2세대 때문에 

유용한 것이 많아서 잘 쓰고 있지요. 

 

저는 아이패드프로 3세대 11인치를

사용하고 있고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도

케이스 악세사리로 사용중이에요. 

원래는 애플펜슬 2세대 케이스로 

실리콘으로 된 악세사리를 끼워줬었는데 

뭔가 그립감이 좋지 않은 느낌에 

바꿔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한 유튜버가 사용하는 걸 보고는 

이거다 싶어서 찾아봤어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SUPCASE로 

한국에는 정식으로 나오지 않은 듯 해요. 

핑크색도 참 예쁘던데, 

비싸기도 하고 쉽게 구할 수 없어서 

시중에는 블랙 위주로 나와 있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아이패드는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기도 하고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가 회색이라 

깔맞춤할 겸 해서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2만원가까이 지불을 하고 

해외배송이라 거의 

한달정도 걸린 것 같아요. 

가격은 매우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면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구입하고 나서 저렴한 가격대를 찾아서 

함께 공유해놓겠습니다. 

13,000원대고 해외배송이라 배송은 늦겠지만 

전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 구입하러 가기 <<

 

애플펜슬 2세대 케이스 SUPCASE

이미 오픈했지만 박스는 

고이고이 보관중이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것 때문에 

쉽게 버리지는 못할 것 같더라고요. 

굉장히 예쁜 컬러의 박스라 

그냥 보관해 놓아도 예쁘기도 하고요. 

안에는 애플펜슬 2세대 케이스와 함께 

펜촉보호할 수 있는 캡이 

3개나 들어있어요.

원래 한개에도 비닐이 씌워져 있었는데 

처음에 끼워본다고 빼버렸네요. 

여튼 택배 자체는 아주 꼼꼼하게 되어서 

온 것 같아요. 

애플펜슬 2세대는 

선으로 연결해서 충전하는 것이 아니라 

사이드에 자석으로 붙여 충전하는 식이라 

한쪽이 좀 납작한 편인데요.

펜촉보호캡에도 이렇게 좀 납작하게 들어있어서 

끼워놓아도 착 감길 수 있게끔 되어 있더라고요.

끝은 뭉툭해서 펜촉보호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걸 끼운 상태로 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써본 것도 아래 영상에 남겨두었고요. 

 

개인적으로 펜촉을 보호하고 싶다면 

이걸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종이필름을 사용하는데 

이걸로 사용하니 자국이 좀 남더라고요.

끼우는 방법도 꽤 간단하죠?

생각보다 쉽게 끼울 수 있고 

이걸 찍느라 한번 뺐었는데도 

뺄 때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뭐든 쉽게 질리는 편이라 

여러 케이스나 악세사리를 갖고 있는데 

뭔가 오래 사용할 수록 

딱 붙어버린 느낌이 들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해도 

쉽게 벗겨지고 보송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펜촉보호캡까지 끼워줬는데

제대로 보호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뭔가 든든하달까요?

 

그래서 비교하는 영상도 함께 담아봤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앱에서 글씨 써보기

위쪽은 펜촉 보호캡을 씌우고, 

아래쪽은 기본 펜촉으로 

글씨를 써 봤어요. 

둘의 차이는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펜촉보호를 하실 분들은 

끼우고 써도 괜찮겠더라고요. 

하지만 종이필름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쉽게 마모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분홍색화살표를 잘 보시면 

뭔가 자국이 남아있는데요. 

윗줄이 애플펜슬 2세대 케이스에 있던

캡을 씌우고 쓴 것이었거든요. 

원래도 종이필름을 쓰면

펜촉이 쉽게 마모되기 때문에 

보호를 하기 위해서 

케미꽂이나 테이프 등을 

사용하곤 하는데 이것 역시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원래 악세사리라는게 쓰다가 바꿔주기도 하는 것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생펜으로 쓰는게 젤 좋더라고요.  

애플펜슬 2세대 케이스를 끼우고도 

충전이 잘 인식됩니다. 

범퍼 케이스는 옆을 막아서 

이렇게 악세사리를 사용하면 

잘 인식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스마트 폴리오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인식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구입하실 땐 꼭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

 

배송은 좀 오래걸릴지라도 

그만한 가치가 있는 SUPCASE 제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