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은 기회로 아이가 핸드폰이 생겼어요. 

원래는 아직 어려서

핸드폰을 사줄 생각이 없었는데 

기기가 생기다보니까 

이렇게 된거 알뜰폰요금제 비교해서 

저렴한 걸로 번호나 만들어 

할머니, 할아버지들께 전화드리고

카톡 해야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원래 U+알뜰모바일 알고 있었는데, 

찾다보니까 5천원대 요금제가 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바로 가입! 했습니다.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www.uplussave.com

위의 U+알뜰모바일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알뜰폰요금제가 있지만 

GS25, 홈플러스, 랄라블라에서 

유심을 판매하면서 가입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저희 집은 아이가 쓸 예정이지만 

거의 혼자 돌아다닐 일은 없다는 점, 

하지만 통화는 가능해야 한다는 점에서 

이것저것 비교해보니 

홈플러스 5천원대 상품이 

제일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위의 이미지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초저가인 5천원대

월 5,490원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아래서 알뜰폰요금제 비교하겠지만 

이만한 상품이 없겠다 싶었습니다.

거기다 3월 31일까지 셀프개통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손 소독제 및 무선충전기를 

지급하고 있으니까 

정말 괜찮은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에서 유심을 구입하셔도 되고 

온라인으로 유심을 신청하셔도 됩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신규가입, 홈플러스 5,490원을

선택해주었습니다.

 

U+알뜰모바일 | 무약정 후불 알뜰폰 요금제 유심카드, 후불유심, 1개

  

제가 신청할 때는 몰랐는데 

신청하고 보니 

쿠팡에서는 4,4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ㅠ

혹시 알뜰폰요금제 신규가입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구입하시고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셀프가입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U+알뜰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리스트를 한번 가져와봤는데요. 

미성년자는 사실 청소년맘편히 가입해야 하지만 

저희집은 그냥 신랑 명의로 

제일 저렴한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위에서 만약 유심을 저렴하게 구입하셨다면, 

일련번호를 넣고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서 홈페이지 따라하셔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니면 전화신청을 통해서 

상담사에게 여쭤보셔도 좋고요.

 


 

 

 

전날 오전 중에 홈페이지에서 신청했더니 

다음날 우체국으로 오전에 도착했어요. 

쿠팡에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우체국으로 받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왠지 아깝.. 

미리 알아보고 할 걸 그랬어요.

U+알뜰모바일에 대한 

할인 혜택이나 안내문이 적혀있었고, 

작은 종이에는 유심도 넣어져 있었어요.

택배를 받은 다음에는 

신청 안내 이메일, 혹은 신청 안내 알림톡 

아니면 다이렉트몰에서 

내 쇼핑정보를 통해서 

개통하실 수 있답니다. 

알뜰폰요금제 비교해서 

저렴하게 사용할텐데 

이정도 수고야 문제 없지요!

처음 해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서도 자세히 적혀 있으니 

참고하셔서 분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핸드폰은 끄고

유심을 넣는 곳을 찾아 빼 주시고 

SIM 부분에 끼워준 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이때 유심에는 뾰족한 것이 없으니 

미리 준비해두시면 훨씬 빠를 것 같아요. 

함께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사용하는 핸드폰 박스 열어서 찾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위쪽에 '신청내역조회'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들어가셔서 인증하시고, 

개통하기 버튼 눌러주시면 거의 마무리단계!

신청정보확인하고 개통요청하면서 

번호도 설정하고, 

개통결과 확인하는 동안 

화면이 움직이는 것만 기다리면..

바로 개통이 완료됩니다! 

U+알뜰모바일 개통하기 쉽죠?

저희 부부의 뒷번호와 같아서 

외우기는 정말 쉬울 것 같았어요.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들이랑 

카톡도 하고 전화도 하고 

앞으로는 저보다 더 연락 자주 하는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알뜰폰요금제 잘 비교해서 

5천원대 요금제 찾아서 

개통까지 완료했네요. 

유심 싸게 살 수 있었던 것 말고는 

아주 만족스럽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