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바두마리치킨 좋아하시나요? 이 전에도 자주 시켜먹던 메뉴였는데 이번에 임영웅 컵을 준다고 해서 히어로세트 주문해봤어요. 

 

이벤트는 12월 초부터 시작했는데 이제야 시켜봅니다.

 

 

티바두마리치킨 히어로세트

티바두마리치킨 히어로세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히어로세트1 주문했어요. 

 

더보기

히어로세트1 알마간+후라이드+초코치즈볼 26,500원

히어로세트2 고마간+후라이드+초코지즈볼 27,500원

히어로세트3 땡초갈릭+후라이드+초코치즈볼 28,500원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마간은 알싸한 마늘 간장, 고마간은 고추마늘간장인데 매운건 좋아하지 않아서 알마간으로 선택했어요.

 

주문하기 전 티바두마리치킨 전화해서 컵이 있는지 확인했어요. 

 

메뉴, 가격은 온라인으로 확인하고요.

 

 

임영웅 컵

이번에 티바두마리치킨 주문하면서 받은 임영웅 컵이에요.

 

이미 매진된 곳도 많다고 하는데 다행히 저희 동네엔 남아있었네요.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미 주문하신 것 같더라고요.

뒤에 적혀있던 일회용 아님 문구도 너무 귀여웠네요.

 

이번에 받은 임영웅 컵은 머그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리유저블텀블러였습니다. 

 

그래도 슬리브도 함께 붙어있고 해서 유용하게 쓸 것 같았어요. 

 

물론, 제가 사용할 건 아니고 어머니께 보내드렸지만요.

함께 들어있던 포토카드? 라고 해야 하나요. 

 

이것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갖고 다니거나 지갑에 넣고 다니기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메뉴

티바두마리치킨 히어로세트 1입니다.

 

왼쪽은 알마간, 오른쪽은 후라이드예요. 

 

시켜먹어본지 좀 되었지만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알마간은 마늘이 들어가 있고 고소한 간장 양념이 맛있었어요. 

 

중간에 마늘이 씹히는 것도 정말 알싸하니 마음에 들었답니다.

 

함께 온 초코치즈볼 단면은 찍지 못했지만 쫄깃한 치즈볼에 안에는 초코가 가득했어요. 

 

티바두마리치킨에서 온 메뉴판도 함께 찍어봤어요.

 

 

티바두마리치킨 메뉴와 가격이 적힌 종이도 함께 찍어봤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떡볶이도 판매하고 있네요. 

 

임영웅 컵 때문에 주문하긴 했지만 맛있었고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